티스토리 뷰

교통정보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 이용방법 및 라운지 서비스 알아볼까요?

Global trends 2019. 3. 1. 22:34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는 누가 사용이 가능하고 운영시간 및 어떤 서비스가 제공이 되는지 아래 포스팅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레일멤버쉽 라운지는 2014 2월부터 코레일측에서 비즈니스차 KTX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역사에 우리은행과 협약을 하여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코레일 멤버십라운지에는 TV 와 인터넷, 신문, 팩스 및 복사와 프린트 그리고 무료충전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기존에는 간단한 휴식공간의 개념이 강했다고 하면 현재는 보다 비즈니스 기능이 강합니다. 코레일은 철도역을모바일 오피스기능을 지원할 수 있도록 멤버십라운지에 무인 유료 복합기를 추가로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무인 유료 복합기는 국내외 모든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는 물론 스마트폰 간편결제, 티머니, 캐시비 등으로 간단하게 결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라운지에는 회의용 탁자, 라운지 안내정보기도 설치 되어있고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회의용 탁자도 있습니다.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 이용방법 및 라운지 서비스 알아볼까요?코레일 멤버십 라운지 이용방법 및 라운지 서비스 알아볼까요?


 

 

 

 

 1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와 함께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포스팅입니다.

 


KTX 서울 부산 경부선 시간표와 KTX요금 알아볼까요?

 

KTX 서울 부산, KTX경부선 노선별 요금 알아볼까요?

 

KTX 승차권, 코레일 기차표예매방법 5가지 총정리

 

KTX 취소수수료, KTX승차권 반환 수수료(환불금액) 알아볼까요?

 

천재지변으로 인한 KTX 승차권 취소수수료 알아볼까요?

 

KTX승차권할인, 코레일 승차권 할인방법 15가지-인터넷특가 할인방법

 

KTX승차권 환불방법목적지 보다 일찍 내렸을 때.

 

코레일 멤버십 가입방법 멤버십 혜택 알아볼까요?

 

 

 

 

 2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는 다음과 같은 사람이 이용 가능합니다.

 


코레일멤버십 카드 소지 회원

 

KTX 특실 당일승차권 소지 고객

 

코레일멤버십카드 소지 회원으로 코레일 멤버십 회원가입 후 모바일어플에 나오는 QR 코드나 RF카드의 경우 신용카드번호를 등록하면 멤버십 라운지 출입할때 해당 신용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고 신용카드 등록은 코레일 홈페이지하면 됩니다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가 있는 기차역은 현재 서울역, 용산역, 대전역, 동대구역, 부산역사가 있으며 매월 셋째주 수요일 휴관이며 매일 운영을 합니다. 서울역, 부산역, 용산역은 05~23시까지 대전역, 동대구역은 08~21시 운영합니다.

 

 

 

 

 3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 출입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레일멤버십 카드나 멤버십라운지 이용 신용카드(홈페이지-마이페이지에서 등록한 신용카드)를 라운지 입구 카드리더기에 접촉하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에는 유무선 인터넷 무료서비스, TV시청, 신문 · 전문잡지 구독, 식수, 휴대폰 무료 충전 등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 이용가능 대상 고객과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