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통정보

아시아나항공 수하물 무게 일시증가 허용

좋은여행 2019. 1. 31. 10:48

아시아나항공이 설명절을 맞아 국내선 이용고객들을 위해 수하물 무게 초과를 일시허용해 준다고 합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은 최근 카운터와 라운지를 인천공항 동편으로 옮기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설 연휴를 맞아 아시아나 항공은 2019년 설 명절을 맞아 2 2∼ 26일까지 국내선 노선을 이용하는 탑승객의 위탁 수하물 허용량을 20㎏에서 30㎏으로 임시적으로 늘려 주기로 하였습니다. 설명절에는 아무래도 선물구매등으로 수하물 무게가 평상 시 보다 많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위탁수하물 무게가 20kg이라면 명절 때 구매한 선물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이번에 위탁수하물 무게를 30kg까지 늘려준다고 하니 아주 잘한 결정 같습니다. 하지만 해외 노선의 경우 수하물 일시 허용 내용이 없는 걸 보니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아시아나 항공 수하물 일시 증가 허용아시아나항공에서 수하물 무게를 일시적으로 규정보다 높아도 허용해 준다고 합니다.


 

 

 

 

 

 1   

 

아시아나 항공 설 명절 수하물 혜택과 함께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포스팅입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용하는 항공사 알아볼까요?

 

공항 셀프체크인 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아시아나항공 기내반입 가능 캐리어 사이즈 확인하기

 

아시아나항공 서비스센터, 대표전화, 지점 전화 연락처 알아보기

 

아시아나 항공 기내식 좌석등급별 차이 정리

 

인천공항 외투보관 서비스, 장소, 요금 무료방법 알아볼까요?

 

인천공항견학 신청 방법 알아볼까요?

 

 

 

설 연휴 기간에는 공항 카운터가 엄청 혼잡할 것입니다. 홈페이지와 스마트폰등을 이용 온라인 셀프체크인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공항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셀프체크인 서비스 방법은 위의 포스팅을 참조하면 됩니다.


설명절 동안 증가한 공항 이용객들설명절 동안 증가한 공항 이용객들


공항 셀프체크인공항 셀프체크인


 

 

한국공항공사에 따르면 이번 설 연휴인 21~27일일까지, 전국공항을 이용하는 이용객이 총 161만명(국내선 122만명, 국제선 39만명) 가량 예상했으며 총 항공편 9923편이 운항할 것이라 예측하였습니다. 혹 있을 폭설 등 비정상 상황에 대비 공항시설을 특별점검, 질병 예방 활동 등 안전 강화에 나선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