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통정보

프리미엄고속버스 최신 전체 노선 및 할인방법 알아볼까요(2019년 3월 최신)

Global trends 2019. 2. 6. 20:47

프리미엄고속버스 가장 최신 전체 노선과 할인 및 마일리지 적립방법에 대해서 아래 포스팅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엄고속버스는 이제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대세가 된 듯합니다. 많은 시민들의 요구에 부흥하기 위하여 프리미엄고속버스는 2019 3월 부터 신규노선을 신설하고 기존 운행노선의 경우는운행횟수를 증가합니다. 대전, 경주, 삼척 등의 지역 총 14개 관광노선에 신규 프리미엄버스 노선이 신설되며 세종 과 진주 등의 7개 기존 노선은 운행 횟수 늘려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시킬 예정입니다. 지금껏 프리미엄 버스를 이용한 이용객들은 88% A+ 를 줄 만큼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가장 좋은 점으로는 안락함과 독립된 공간으로 꼽았습니다.


프리미엄고속버스 전체 노선 및 할인, 적립방법알아볼까요?프리미엄고속버스 전체 노선 및 할인, 적립방법알아볼까요?


 

 

 

 

 

 1   

 

프리미엄 전체 노선 정보와 함께 알아보면 좋을 포스팅입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 전체 운행노선 마일리지 적립, 버스할인 방법은?

 

프리미엄 고속버스의 전체 운행노선과 프리미엄 고속버스 마일리지 적립방법에 대해서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또한 프리미엄 고속버스 할인방법도 함께 소개합니다.

 

고속버스 공식 예매방법 총정리(PC, 휴대용 어플 총정리)

 

공식고속버스 예매 어플과 코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고속버스 예매하는 방법을 상세히 설명하였고 휴대용 어플 다운받는 주소도 링크를 하였습니다.

 

 

고속버스 예매 할인 방법 6가지 총정리

 

고속버스 예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2   

 

2019년 신규로 늘어나는 프리미엄고속버스 신규 노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미엄 버스는 도로 위의 퍼스트클래스로 불립니다. 한번 이용한 이용객들은 추가 이용할 정도로 프리미엄버스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서 그 수요에 맞추기 위하여 2019 3월부터 노선 신설과 운행 확대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서울에서 대전·경주·삼척·익산, 부산에서 인천·광주 등을 오가는 14개 노선에 프리미엄 고속버스가 새로 투입됩니다. 또한 현재 프리미엄 버스가 운행하는 서울진주·세종·군산 등 7개 노선의 운행 횟수는 최대 18회까지 늘어납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는 우등고속이 28인승인 것에 반해 21인승으로 2016 11월 첫 운행을 했습니다. 현재는 25개 노선에 총 154대가 운행 중에 있습니다.



 

20193월부터 신설되는 프리미엄고속버스 14개 노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남고속터미널에서 출발하는 8개 노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대전

서울경주

서울청주

서울공주

서울익산

서울삼척

서울동해

서울서부산

 

동서울터미널에서 출발하는 2개 노선입니다.

동서울진해

동서울마산

 

인천 출발하는 1개 노선입니다.

인천부산

 

부산 출발하는 3개 노선입니다.

부산광주

부산전주

부산청주

 

 

기존 노선중 운행을 늘린 7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세종(9→18)

서울마산(8→10)

서울창원(8→10)

서울진주(4→8)

서울강릉(6→12)

서울군산(5→10)

광주대구(3→4)입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는 국토부에서 설문조사를 하였는데 응답자 3324명 중 88% 승객이 만족감을 나타낼 정도로 이용객들의 호감이 늘고 있습니다. 신규 운항에 찬성한다는 의견도 88%로 신규운항 노선에 기대감도 상당했습니다. 프리미엄고속버스의 가장 큰 장점으로 안락한 좌석(52%), 독립공간 제공(커튼) 37%, 개인 모니터 8% 였습니다.

 

 

현재 프리미엄고속버스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고속버스 홈페이지나 앱 가입 회원에게 운임의 5%를 적립해주고 있으며 주중()에 프리미엄버스를 이용시에는 요금의 15%를 할인해 주며 동서울마산·진해 노선과 서울마산·창원·강릉 등 구간은 추가 할인 혜택을 현재 주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 예약 방법 및 어플 등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공식 예매방법 총정리(PC, 휴대용 어플 총정리)

 

공식고속버스 예매 어플과 코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고속버스 예매하는 방법을 상세히 설명하였고 휴대용 어플 다운받는 주소도 링크를 하였습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 마일리지 적립, 버스할인 방법은?

 

프리미엄 고속버스의 전체 운행노선과 프리미엄 고속버스 마일리지 적립방법에 대해서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또한 프리미엄 고속버스 할인방법도 함께 소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