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통정보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 및 주차요금 알아볼까요?

Global trends 2019. 3. 15. 17:39

고양종합터미널 환승주차장,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과 주차요금에 대해서 아래 포스팅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은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역 고양종합터미널 지하 4층이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입니다. 자가용으로 고양버스터미널로 올경우 주차는 고양버스터미널건물 롯데아울렛 지상 3, 4층 주차장 과 홈플러스 지하 3층 주차장 또는 지하4층의 고양버스터미널환승주차장을 이용 가능합니다만 유료 주차장입니다. 그리고 고양종합터미널의 경우 수 많은 승객이 이용하는 시설이어서 항상 주차공간이 부족하니 가능하며 대중교통 이용하는 것이 좋고 고양버스터미널 건물에 있는 지상의 홈플러스와 롯데아울렛의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 및 주차요금 알아볼까요?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 및 주차요금 알아볼까요?


 

 

 

 

 1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 주차요금과 함께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포스팅 정보입니다.

 

고양버스터미널 시간표, 운행노선 요금 아볼까요?

 

시외버스와 고속버스 차이 알아볼까요?

 

고속버스 승차권 예매방법(PC, 모바일, 어플) 및 취소수수료 알아보기.

 

고속버스 예매 할인 방법 6가지 총정리

 

고속버스 공식 예매방법 총정리(PC, 휴대용 어플 총정리)

 

시외버스 예매방법 5가지 공식예매 방법 총정리

 

프리미엄 고속버스 전체 운행노선 마일리지 적립, 버스할인 방법은?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 베스트 20, 이건 먹어야 해!

 

이영자씨가 추천한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총정리

 


 

 

 

 

 2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 주차 요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양버스터미널 주변은 주정차 단속 구간이며, 단속에 적발되는 차량은 견인 또는 과태료가 부과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 주차요금은 저렴한 편입니다.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 및 주차요금 알아볼까요?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 및 주차요금 알아볼까요?


 

주차요금 : 최초 30 200, 초과 10분당 100, 일일요금 3,000, 월 정기권 3만원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요금은 최초30분에 200, 이후 10분당 100, 일일요금 3,000, 월 정기권 3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하게 운영하고 있어서 항상 만차인 경우가 많습니다. 지하3층 주차장은 홈플러스에서 운영 중이고 지하4층이 환승주차장입니다. 지하2층에는 교보 등 지하3층은 홈플러스 주차장이고 지하4층이 환승주차장입니다.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 입구는 같습니다. 같은 입구로 들어가 지하4층으로가면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입니다. 지하 4층은 환승주차장, 지하 3층은 홈플러스 고객주차장, 지하 2층은 홈플러스, 지상 1층은 하차장, 지상 2층은 승차 및 매표소입니다.

 

 

이상으로 고양버스터미널 주차장 위치와 주차요금에 대해서 정리하여 포스팅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