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통정보

제주도배편, 제주목포배편, 씨월드고속훼리 시간표 및 운임 알아볼까요?

Global trends 2019. 2. 18. 13:51

제주도배편, 제주에서 목포 운행하는 씨월드 고속훼리의 시간표와 여객운임, 차량운임을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제주에서 목포까지 운항하는 배편 정보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씨월드고속훼리의 배편 시간표, 여객 및 차량 요금, 선박정보, 운항시간, 소요시간을 정리합니다. 제주에서 목포까지 운항하는 배편은 현재 선박 2채가 운항하고 있습니다. 모두 씨월드 고속훼리의 퀸메리 와 산타루치노 2종류 선박이 운항중입니다. 두 선박의 제주목포 배편은 소요시간 도 다르고 요금도 다르지만 제주항에서 타는곳 장소도 다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 목포 배편인 씨월드 고속훼리의 퀸메리와 산타루치노의 운항시간표, 휴항일, 요금 및 소요시간 및 할인방법, 예약처 정보 등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주도배편, 제주목포배편, 씨월드고속훼리 시간표 및 운임 알아볼까요?제주도배편, 제주목포배편, 씨월드고속훼리 시간표 및 운임 알아볼까요?


제주도배편, 제주목포배편, 씨월드고속훼리 시간표 및 운임 알아볼까요?제주도배편, 제주목포배편, 씨월드고속훼리 시간표 및 운임 알아볼까요?


 

 

 

 1    

 

제주목포배편, 목포제주배편 퀸메리, 산타루치노 여객 및 차량 운임 고 할인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포제주 배편, 목포에서 제주가는 배편 씨월드 고속훼리 시간표, 운임비, 차량운임비, 총정리

 

목포연안여객터미널에서 제주가는 목포제주배편인 씨월드고속훼리의 퀸메리, 산타루치노 대해 총정리한 포스팅입니다. 시간표, 여객 및 차량 운임비, 할인정보를 상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위의 포스팅은 씨월드고속훼리인 퀸메리, 산타루치노 호의 배표예약 및 시간등을 총정리한 자료입니다. 제주목포간의 여객 및 차량운임등의 정보는 동일 하니 위의 포스팅을 보면 됩니다.

 

 

 

 

 

 1    

 

제주 목포 배편 씨월드고속훼리의 시간표와 휴항일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퀸메리

출발 : 제주 국제 여객선 터미널 (7부두)

시간표 : 제주출발 17:00 ~ 목포도착21:30

선박회사 :  씨월드고속훼리

정기휴항일 : 첫째, 셋째주 월요일은 정기휴항입니다.


제주도배편, 제주목포배편, 씨월드고속훼리 시간표 및 운임 알아볼까요?제주도배편, 제주목포배편, 씨월드고속훼리, 퀸메리 시간표 및 운임 알아볼까요?


 

 

산타루치노

출발 : 제주 연안 여객선 터미널 (2부두)

시간표 : 제주출발13:40~ 목포도착18:10

선박회사 :  씨월드고속훼리

정기휴항일 : 월요일, 토요일 정기휴항입니다.


제주도배편, 제주목포배편, 씨월드고속훼리 시간표 및 운임 알아볼까요?제주도배편, 제주목포배편, 씨월드고속훼리 산타루치노 시간표 및 운임 알아볼까요?


 

 

이상으로 제주에서 목포 가는 배편인 씨월드고속훼리의 퀸메리, 산타루치노의 제주에서의 출발시간과 배타는 장소 그리고 휴항일 및 소요시간 및 예약 방법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