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팁/미국여행

퍼스트클래스 좌석이면 받을 수 있는 놀라운 9가지 서비스

좋은여행 2018. 7. 26. 09:23
반응형

퍼스트클래스 좌석이면 받을 수 있는 놀라운 9가지 서비스.

 

장거리 비행을 하면서 마사지를 서비스로 받아 본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비행기 내에서 내가 원하는 대로 샤워를 하거나 흰장갑을 착용한 버틀러의 서비스를 제공받아 본 적이 있습니까? 상상만 하는 이런 놀라운 서비스는 아쉽게도 퍼스트 클래스(1등석) 또는 비즈니스석 승객들 에게만 해당되는 서비스입니다. 직접 경험 해 본적이 없다면 세계 최고 항공사의 퍼스트 클래스,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을 어떻게 서빙하는지 살짝 보여드리겠습니다. 오직 퍼스트 클래스,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만 경험하고 제공받을 수 있다는 하늘위의 놀라운 서비스 9가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그만큼 비용을 지불해야 겠죠!

 

 

1. 하늘을 나는 스위트룸(Etihad Airways 에티하드 항공사)


 

Etihad Airways(에티하드 항공사)의 퍼스트 클래스 좌석은 여행 중 내가 머물 호텔방 보다도 커 보입니다. 단 이 놀라운 하늘은 나는 스위트룸은 편도 항공권으로 약 $30,000을 지불해야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에티하드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이 놀라운 스위트룸은 개인거실, 나뉘어진 침실2, 전용샤워룸 등이 구비 되어있습니다. 거실에는 가죽 소파와 32 인치 평면 스크린 티비가 있습니다. 티비 앞에는 휴식을 취하거나 식사를 할 수있는 2 개의 식탁이 있으며 침실에는 이탈리아 유명한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리넨으로 구성된 6 피트 10인치의 더블 침대가 놓여있습니다. 개인 침실에도 티비가 있어야겠죠? 침실에는 27 인치 평면 스크린 TV가있어서 잠들 때까지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2. 럭셔리 무료 리무진 서비스  (Turkish Airlines 터키 항공)


 

터키 항공에서 비즈니스석을 이용하면, 터키항공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고급차와 운전 기사의 픽업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공항 도착 후 내가 원하는 곳까지 데려다 주고, 또한 호텔이나 내가 원하는 곳에서 픽업서비스를 이용하여 공항까지 무료로 갈 수 있습니다. 터키항공사에 내 비행 정보만 말해 주면 시간에 맞춰 마중 나와 있을 것입니다.

 

3. 하늘에서의 비즈니스 미팅(Qatar 카타르 항공)


 

 

1인당 수천 달러에 달하는 카타르 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티켓을 구입했다면 비행중이라서 일을 끝마칠 수 없었다, 회의를 할 수 없었다 등의 변명을 해서는 안됩니다. 카타르 항공사의 Business Class Q-Suites 4 개의 좌석 (전방 2개 및 후미 2)을 제공하며, flying 컨퍼런스룸의 좌석 중간에 미디어 패널이 배치되어 흥미 진진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도 가능합니다.

 

4. 샤워하기 (Etihad & Emirates 에티하드 항공사, 에미리에트 항공사)


 

여행 중 비행기 안에서 구름위에서 샤워를 한다는 것은 생각도 못해봤지만 장거리 여행을 하다 보면 정말 집에서처럼 샤워를 한번 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때도 있죠. Etihad Airways(에티하드 항공) 또는 Emirates Airline(에미레이트 항공)에서는 퍼스트 클래스나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해 여행중이라면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항공사 모두 사람당 5분 정도 샤워시간을 주기 때문에 집에서처럼 느긋하게 샤워를 하면 안되겠죠?

 

5. 내 맘대로 비행기 온도조절 (Emirates Airline 에미레이트 항공)


 

혹시 비행기 안이 너무 덥거나 너무 추운 경험을 해 보셨나요? 사실 좌석 위에 작은 통기구가 있긴 하지만 그건 온도를 조절 하는 데 별로 의미가 없는 것이죠. 에미레이트 항공의 퍼스트 클래스에서는 자신의 스위트좌석이 있다면 내가 원하는 대로 정확하게 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스위트 룸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문으로 완전히 둘러싸여 있으며 자체의 온도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6. 마사지 받기 (Turkish Airlines 터키 항공)


 

여행은 즐거움 도 주지만 사실 굉장히 육체적으로 피곤한 일정이죠. 터키 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에 있는 평평한 의자에는 마사지 기능이 내장 되어있어서 35,000 피트위에서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리 마사지 뿐 아니라 등마사지도 가능하며 원한다면 의자를 완전히 침대처럼 뒤로 제쳐서 마사지를 받을 수 도 있습니다.

 

7. Wedgwood China를 이용한 식사 (Singapore Airlines 싱가포르 항공)


 

여행을 하면서 Wedgwood China 를 구입하셨나요? 이 고급스러운 은식기를 실제적으로 구매는 하지 않았지만 싱가포르 항공의 상급 클래스를 이용한다면 이 고급 웨지 우드 (Wedgwood,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를 이용해 식사가 가능합니다. 싱가폴 항공사를 위해 특별히 고안 된 본차이나 그릇에 미식가 식사가 싱가폴 항고 상급 클래스에서는 제공됩니다. 이 럭셔리하고도 비싼 그릇에 담긴 요리는 셰프가 비행기 안에서 직접 요리한 신선한 요리입니다.

 

8. 사보이에서 교육받은 버틀러의 접대 (Etihad Airways 에티하드 항공사)


 

항공기의 승무원들도 식사 서빙은 훌륭하게 할 수는 있겠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보이 호텔 (Savoy Hotel)에서 서빙교육을 1주일 동안 집중코스로 받지는 않았죠. Etihad Airways Etihad Airways의 퍼스트 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바로 이 버틀러들의 접대를 받게 됩니다. 사보이 호텔에서 집중 교육받은 버틀러들은 흰장갑과 버트러 정장을 착용하며, 이 훌륭한 버틀러에게 식사 서빙을 받게 됩니다. 버틀러는 식사뿐 아니라 비행중 필요한 어떠한 사항이라도 도움을 줄 것입니다.

 

9. 고급 포르쉐 드라이빙(Lufthansa 루프트한자 항공)


 

루프트 한자 퍼스트 클래스를 이용하는 승객은 경유시간이 너무 길어도 공항라운지에서 무료하게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루프트 한자 퍼스트 클래스를 이용하는 승객은 포르쉐 퍼스트 클래스 익사이트먼트 체험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99 유로만 추가로 지불하면 포르쉐 911 렌탈이 가능하며 99유로에는 가스비 및 보험료 그리고 3시간 분량의 렌트비가 모두 포함 되어있습니다. 포르쉐 911의 스피드로 도시 탐험한 후 공항으로 돌아와 경유 항공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