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통정보

울릉도 여행, 울릉도 유람선 시간표와 요금 알아볼까요?

Global trends 2019. 3. 20. 16:34

울릉도 여행 시 꼭 해봐야할 울릉도 유람선 시간표와 요금 소요시간을 아래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울릉도를 100% 즐기며 여행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유람선을 타고 울릉도 섬 전체를 관람하는해상관광, 울릉도 내에서 즐기는 육로관광, 성인봉 등산과 트레킹이 울릉도를 즐기는 일반적인 방법이며 이외에도 울릉도는 자전거를 타고 둘러봐도 좋고 바다낚시, 스킨스쿠버, 인공암벽, 카약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울릉도를 즐기는 방법이 다양합니다만 오늘은 그중에서도 유람선을 타고 바다에서 섬을 조망하는 해상관광인 울릉도 유람선에서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사실 울릉도까지 방문했다면 울릉도 유람선은 울릉도여행의 필수 코스라 할 수 있습니다. 울릉도 유람선은 도동항에서 출발해 가두봉등대를 거쳐 거북바위, 사자암, 대풍감, 송곳봉과 코끼리바위, 삼선암, 관음도, 촛대바위 등 울릉도 해상 절경을 감상하는 코스이여 보통 약 2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울릉도 유람선 관람은 기상 상태에 따라 유람선 출항 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울릉도 여행, 울릉도 유람선 시간표와 요금 알아볼까요?울릉도 여행, 울릉도 유람선 시간표와 요금 알아볼까요?


 

 

 

 

 1    

 

울릉도 유람선 과 함께 울릉도 배편 정보를 다음과 같이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울릉도여행, 포항에서 울릉도 배편, 시간표 요금 알아볼까요?

 

울릉도여행, 묵호항에서 울릉도까지 배편, 시간표 요금 알아볼까요?

 

울릉도여행, 후포항에서 울릉도까지 배편, 시간표 및 요금 알아볼까요?

 

울릉도여행, 강릉항에서 울릉도까지 배편, 시간표 요금 알아볼까요?

 

여행, 여객선 승선 신분증은 인정 범위는?

 

섬여행 시에는 신분증을 반드시 챙겨야 합니다. 신분증으로 인정되는 서류에 대해서도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2    

 

울릉도 유람선 예약방법과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울릉도 유람선주소 :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도동길 14(도동항)

 

울릉도 유람선 예약방법 : 울릉도 유람선협회로 전화(054-791-2002) 예약을 하면 됩니다.

 

소요시간 : 2시간

 

출발시간 : 오전 9:15, 오후 340

 

출발지 : 울릉도 도동항

 

울릉도 유람선 요금 : 어른 25,000, 소인 12,000

 

주차장 : 주차가능(도동항 주차장에 주차 가능합니다)

 

 

참고로 죽도 유람선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울릉도 여행, 울릉도 유람선 시간표와 요금 알아볼까요?울릉도 여행, 울릉도 유람선 시간표와 요금 알아볼까요?


 

죽도 운항시간

저동항 출항시간 : 14:30

도동항 출항시간 : 09:00 / 15:30

요금 : 대인 15,000 / 소인 7,000

 

울릉도는 포항에서 배편으로 약 세시간 반이면 닿을 수 있습니다. 강원도 동해시에서는 161Km, 경북 포항에서 217Km, 경북 후포에서 159Km 떨어져 있으며 위에링크를 걸어놓았듯이 후포항, 묵호항, 포항, 강릉항에서 울릉도행 배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울릉도 여행 중 백미인 울릉도 유람선 출발시간, 예약방법, 소요시간, 여객요금에 대해서 정리하여 포스팅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