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여행

가의도여행, 가의도 배편 시간표, 요금 및 예약방법 알아볼까요?

Global trends 2019. 2. 28. 13:02

가의도까지 들어가는 배편시간표와 요금 그리고 가의도 배편 미리 예약하는 방법을 아래 포스팅을 통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가의도 여행 관광정보와 가의도 배편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의도는 안흥항에서 서쪽으로 약 5㎞가량 떨어진 섬으로 면적은 2.19, 해안선 길이는 약 10㎞입니다. 가의도의 특징은 어느 유인도보다도 새 소리가 요란하다는 점인데 이는 인근 정족도 방면에서 떼지어 날아든 가마우지와 갈매기 울음소리가 요란하고, 봄철이면 가의도 뒷산(큰산, 79m)에서 들려오는 뻐꾸기와 멧비둘기의 우는 소리때문입니다. 가의도 마을 한복판의 언덕에는 수령이 5~6백년은 족히 되어 보이는 은행나무 한 그루가 마을의 수호신처럼 늠름하게 서 있습니다. 가의도 북동쪽에는 산자락에 둘러싸인 백사장이 있는데, 오염되지 않아서 신비감이 물씬 풍기는 이 곳은 '서해의 하와이'라 불리는 곳입니다. 해수욕장 부근의 바다에는아기를 업은 코끼리바위로도 불리는 독립문바위와 사자바위, 돛대바위 등의 기암이 모여있어 장관을 이룹니다. 최근에는 주말마다 인근의 바위섬들을 찾는 낚시꾼들이 부쩍 늘고 있습니다. 가의도는 40여 가구의 주민들이 있으며 대부분 어업에 종사하고 멸치, 까나리, 미역 등이 많이 나는 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의도여행, 가의도 배편 시간표, 요금 및 예약방법 알아볼까요?가의도여행, 가의도 배편 시간표, 요금 및 예약방법 알아볼까요?


 

 

 

 

 1   

 

가의도와 함께 둘러보면 좋을 섬여행 정보와 배편정보입니다.

 


녹동에서 제주가는 배편 시간표와 요금, 차량운임 요금, 할인방법 알아볼까요?

 

목포제주 배편, 목포에서 제주가는 배편 씨월드 고속훼리 시간표, 운임비, 차량운임비, 총정리

 

완도에서 제주가는 배편 한일블루나래 시간표와 요금, 차량운임 요금, 할인방법, 예약방법 알아볼까요?

 

완도 제주 배편 실버클라우드 시간표와 여객요금, 차량운임, 운임 할인방법 및 예약방법 알아볼까요?

 

완도 제주 배편 한일레드펄 시간표와 여객요금, 차량운임, 운임 할인방법 및 예약방법 총정리

 

완도제주배편 시간표, 운임, 할인조건, 예약방법 총정리(운항선박3)

 

여수 제주도 배편 시간표와 여객요금, 차량운임, 운임 할인방법 및 예약방법 알아볼까요?

 

해남(추자 우수영) 제주 배편 알아보기- 해남에서 제주가는 배편 씨월드 고속훼리 퀸스타2 시간표, 운임 및 할인방법 알아보기.

 

부산 제주 배편 알아보기- 부산에서 제주가는 배편 뉴스타 시간표, 운임 및 할인방법 알아보기.

 

제주도배편, 제주완도배편 시간표 및 운임 알아볼까요?

 

제주도배편, 제주목포배편, 씨월드고속훼리 시간표 및 운임 알아볼까요?

 

통영소매물도 배시간 요금 예약 방법 알아볼까요?

 

금당도 유래 배편시간표 알아볼까요?

 

가사도여행, 가사도 배편 시간표와 요금 알아볼까요?

 

 

 

 

 2   

 

가의도 여행, 관광 정보입니다.


가의도여행, 가의도 배편 시간표, 요금 및 예약방법 알아볼까요?가의도여행, 가의도 배편 시간표, 요금 및 예약방법 알아볼까요?


 

가의도 관광은 산책, 낚시, 유람선 관광을 하면 좋으며 근처 안면도 자연휴양림, 천리포 수목원, 팜카밀레(수목원), 쥬라기 박물관, 신두사구, 안면암, 안흥성, 할미·할아비바위(꽃지해수욕장), 안흥항, 백사장항을 함께 둘러보면 좋습니다.

 

가의도 체험관광으로는 갯바위낚시와 선상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의도 체험마을

갈두천마을, 노을지는 갯마을, 대야도 어촌체험마을, 만대 어촌체험마을, 매화둠벙마을, 법산갯다리연꽃마을, 별주부마을, 병술만어촌체험마을, 영목어촌체험마을, 용신 어촌체험마을, 조개부리바을

 

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만리포해수욕장 등 30여개소

 

가의도 볼거리

- 가의도 산책, 유람선 관광, 안면도 자연휴양림, 천리포 수목원, 쥬라기 박물관, 신두사구, 팜카밀레(수목원), 안흥성, 할미·할아비바위

 

가의도 숙박시설

- 가의도 내에는 펜션 2개소 및 민박 13개소의 숙박시설이 있고 태안군 전역에 민간펜션 운영

 

가의도 식당

- 가의도 내에는 식당이 없어 주로 낚시로 잡은 생선으로 민박에서 회와 매운탕을 조리하여 먹을수 밖에 없습니다.(일부 메뉴에 대하여 안흥항 내 식당에서 배달 가능)

 

- 식당은 횟집이 많고 주로 항포구와 해수욕장 지역에 많으며 태안군 소재지에는 전통시장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음

 

 

 

 

 

 3   

 

가의도 교통편 알아볼까요?

 


서울에서 태안(안면도) 가는 버스 시간표와 요금, 소요시간 알아볼까요?

 

서울 태안 고속버스 시간표와 요금, 소요시간 알아볼까요?

 

가의도를 가기위해서는 일단 태안까지 와야 합니다. 서울 태안의 버스정보는 위의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태안의 경우 서울남부터미널에서 하루 22(06:40~20:00) 운행, 2시간 30분 소요되며 센트럴시티터미널에서 하루 10(07:10~20:10) 운행, 2시간 10분 소요됩니다.

 

가의도까지의 배편으로는 안흥(신항)→가의도 까지 운항하며 선사, 선박 및 배편문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선사/선박 : ()신한해운 / 백화산호

배편문의 : ()신한해운 Tel. 041-934-8772

 

 

 

 

 4   

 

가의도 배편 시간표, 요금 및 예약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서 의도 하러 가기

 

배편예약 사이트인 가보고 싶은섬에서 가의도 배편 예약이 가능합니다.

 

안흥_신항 출발-> 가의도 도착

가의도여행, 가의도 배편 시간표, 요금 및 예약방법 알아볼까요?가의도여행, 가의도 배편 시간표, 요금 및 예약방법 알아볼까요?


 

가의도 출발->     안흥_신항 도착

가의도여행, 가의도 배편 시간표, 요금 및 예약방법 알아볼까요?가의도여행, 가의도 배편 시간표, 요금 및 예약방법 알아볼까요?



안흥신항과 가의도는 백화산호 배로 약 25분 소요됩니다. 

 

이상으로 가의도 여행, 배편시간표와 요금 그리고 가의도 배편 예약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