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팁/미국여행

미국이민고려중이신가요? 미국이민 종류 알아볼까요?

Global trends 2018. 12. 2. 20:02

미국이민고려중이신가요? 미국이민 종류 알아볼까요?

 

오늘은 미국이민을 준비중인 분이라면 알아야 할 미국이민 종류와 그에 해당하는 미국이민 비자 종류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미국을 이민 고려 중 이신가요? 미국에서는 어떤 종류의 미국이민 비자가 있을까요?

 

보통 미국 이민을 고려중이라고 하면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이 미국이민의 종류는 무엇인지, 그리고 본인에게 맞는 미국이민 조건은 무엇인지 확인, 아니면 본인이 취할 수 있는 이민조건을 파악한 후 미국 영주권 발행을 위한 준비를 시작해야 합니다.


미국이민의 종류와 미국이민비자 종류 알아볼까요?미국이민의 종류와 미국이민비자 종류 알아볼까요?


 


 

 

 2   

 

그럼 미국이민의 종류 알아볼까요?



 

대표적인 미국이민은 다음과 같이 이뤄져 있습니다.

 

가족초청이민,

 

미국취업이민,

 

미국 독립이민,

 

미국투자이민

 

으로 크게 이뤄져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본인에게 해당되는 미국이민 종류에 따라 구체적인 사항으로 나뉘어서 준비를 해야 합니다.


미국이민의 종류와 미국이민비자 종류 알아볼까요?미국이민의 종류와 미국이민비자 종류 알아볼까요?



 


 3 


미국이민은 비자 발급과정에서부터 미리 정해지게 되어있습니다.



왜냐하면 미국이민은 미국비자를 발급받는 첫 단계에서부터 이민비자를 받을 것인지 비이민비자를 받을 것인지를 결정해서 진행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이민종류를 결정하고 그에 맞는 비자를 발급받으면 영주권 발행 절차에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미국이민을 선택하고 그에 맞는 미국 비자를 발급받았다면 비자 발급 후 미국에 6개월 이내에 입국하여 미국에서 생활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러면 미국 영주권이 발행됨으로써 합법적인 미국이민 절차가 진행되게 되는 것입니다.



 

미국 이민비자는 당연히 미국에 오랫동안, 영구히 거주하기 위해서 미국을 입국하는 사람을 위해서 발급하는 비자입니다. , 미국이민에서 받게 되는 미국 이민비자는 미국에 영구히 거주하기 위해서 미국 입국을 하는 사람들에게만 발급되는 미국이민비자이기 때문에 미국법에 의해, 미국 비자를 받기 위한 모든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는 것이며 모든 신청자가 미국 비자를 받을 수 있는 자격요건이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즉 신청한다고 다 발급해 주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만약 미국이민을 통해서 미국 영주권을 얻고자 한다면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미국에 영구적으로 체류하여 일을 진행할 수 있으며 취득 후에는 외국으로 여행을 다녀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미국이민비자는 영구적으로 미국에 살겠다는 미국이민을 신청한 것이기 때문에 6개월 이상 장기적으로 미국에 체류해야 하며 이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미국이민의 종류와 미국이민비자 종류 알아볼까요?미국이민의 종류와 미국이민비자 종류 알아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