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여행

파주관광추천, 프로방스 마을, 입장료,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 알아보기.

Global trends 2018. 11. 8. 11:38


파주관광추천, 프로방스 마을, 입장료,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 알아보기.


 

 

 

 1   

 

프로방스 마을은 1996년 프랑스 레스토랑으로 처음 시작하였으며 현재는 아름다운 정원으로 둘러쌓인 멋진 동화 같은 마을로 변모하였습니다. 특히 이야기가 있는 벽화, 야간 조명은 더할 나위없이 멋진 조화를 이룹니다. 프로방스 마을에는 유럽풍의 베이커리와 카페, 이탈리안 레스토랑 , 한국 음식 등 전세계 음식을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생활용품, 체험시설 등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진 테마형 마을입니다. 프로방스 마을은 따뜻한 색을 가진 독립된 건물에서 각각의 컨셉을 갖고 운영되는 상점들이 모두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30년된 베이커리 명장이 매일 아침 구워내는 신선한 베이커리와 아름다운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카페, 브런치, 돈까츠, 정통 이탈리안레스토랑에서부터 전통한국음식까지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식음매장, 트랜드를 이끄는 생활용품 및 소품샵, 유럽전통의상 대여 등 마을내 각각은 독립된 개체로 존재합니다. 프로방스 마을은 온실 및 야외 정원을 조성해 꽃과 물이 공존하는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축제 등을 기획하여 4계절내내 다양한 문화 공연과 새로운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방스 마을프로방스 마을



 

 

 

 2   

 

파주 프로방스 마을 정보입니다.



 

프로방스마을대표전화 :  070-4908-8548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69



 

휴일 : 연중무휴

 

주차장은 대형버스3, 일반승용차 260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프로방스 입장료 : 입장료는무료 입니다.

 

프로방스 마을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프로방스 마을프로방스 마을

 


 

 

 3   

 

프로방스 마을 주자요금 정보입니다.


프로방스 마을프로방스 마을 주차요금




프로방스 마을프로방스 마을




프로방스 마을프로방스 마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