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평가볼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일정, 장소, 입장료, 입장료 할인, 교통편, 가평시티투어버스 총정리.



 

 

 

 1   

 

정원이 아름답기로 유명하고 서울과 가까워서 주말에 나들이하기 좋은 곳으로 잘 알려지기도 한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특별한 축제가 개최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을 다양하고 화려한 LED조명과 빛을 이용하여 각각의 테마로 가지고 표현한 야간 조명 점등행사중 하나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자연과 빛의 조화를 추구하며 국내 최초로 시도된 새로운 빛의 풍경인오색별빛정원전입니다. 인공적인 조명 속에서도 한국 자연의 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이기 때문에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주고 있습니다.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코스도 많고 연인끼리 즐길 수 있는 코스도 많아서 주말이면 더욱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매년 12월에서 3월 사이 겨울에 개최되는 '오색별빛정원전'은 아침고요수목원안의 모든 정원에 친환경 소재인 LED 전구를 사용하여 화려한 빛 축제의 장을 만들어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줍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2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일정 및 장소 정보입니다.



 

축제시작일 : 2018.12.05

 

축제종료일 : 2019.03.24

 

축제대표전화번호 : 1544-6703

 

축제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축제장소 : 아침고요수목원

 

축제이용요금

어른 9,000, 청소년 6,500, 어린이 5,500

 

어린이: 36개월~초등생, 청소년: 중고등생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3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입장료 정보와 할인 정보, 그리고 체험프로그램 가격과 예약 방법, 찾아가는 길, 교통편 정보는 아래 기존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2018/11/04 - [국내여행] - 가평가볼만 한곳,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할인방법, 교통편, 가평시티투어버스 시간표 총정리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