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평가볼만 한곳,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2018 일정, 장소, 이용요금, 찾아가는 길 총정리.


 

 

 

 1   

 

4계절 화려한 자연의 모습을 보여주는 아침고요수목원에서 가을에 어울리는 국화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는 1020일부터 1125일까지 약 한달간 지속적으로 걔최됩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도 가평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서울이나 수도권 등지에서 차로 한 시간이면 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특히 주말 여행지로 이름난 곳입니다. 10만평이 넘는 야외 전 정원에서 국화들이 식재된 정원은 가득 피어난 국화 꽃과 화려한 단풍으로 가을 관람객을 맞이하는 아침고요수목원은 고즈넉한 분위기에 낭만까지 더해줘 가을 나들이 장소로 아주 좋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2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일정 및 장소 정보입니다.




축제기간 : 2018.10.20 ~ 2018.11.25

축제위치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상면)


축제장소 : 아침고요수목원

연 락 처 1544-6703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3   

 

가을여행지로 많이 떠나는 서울근교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은 자연 속에서 피곤해진 몸과 마음을 쉬는데 제격인 곳입니다. 가평은 서울근교에서 있어서 경춘선이나 버스를 이용해서 올 수 있을 만큼 대중교통이 편리하기도 합니다. 서울과 춘천을 오가는 경춘선 준고속열차 ITX를 이용하면 청량리~청평 34분 만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청평에서 수목원을 가는 시내버스 또한 버스가 확대되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해졌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경춘고속도로를 이용하여 1시간 내외로 이용이 가능하며, 방문 시 불편을 주었던 좁은 도로가 올해 완공되어 37번 국도를 이용하면 편도 2차선으로 더욱 편리하게 수목원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4   

 

아침고요수목원 가격 및 입장료 정보입니다.




2018/07/16 - [국내여행] -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무궁화축제 2018 일정, 장소, 입장료, 교통편 총정리


위의 기존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