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여행

대전, 더 카니발 오월드 축제 2018 일정, 장소, 공연프로그램 및 시간 정보

Global trends 2018. 9. 12. 11:42

대전 더 카니발 오월드 축제 2018 일정, 장소, 공연프로그램 및 시간 정보

 


 

 

 1   

 

1365일 휴무와 다양한 축제를 선보이는 대전오월드에서 9 1일 부터 10 31일까지더 카니발 오월드 축제가 펼쳐집니다. 더 카니발 오월드 축제 기간에는 매주 토요일은 밤 10시까지 야간개장으로 운영되며, 주말과 공휴일은 밤 8시까지 운영하게 됩니다.(이외 평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 또한 10 6 ~ 10 28일 대전 오월드 플라워랜드에서 펼쳐지는가을꽃축제또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입니다. 다양한 축제와 부대공연이 많은 오월드 입니다. 파스텔톤의 수많은 가을꽃과핑크뮬리 정원에 오시면 아름다운 추억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 더 카니발 오월드 축제


 


 

 

 2   

 

더 카니발 오월드 축제 일정 및 장소 정보입니다.



 

축제기간 : 2018.09.01 ~ 2018.10.31

축제위치 : 대전광역시 중구 사정공원로 70


행사장소 대전오월드

연 락 처 042-580-4820

홈페이지 http://www.oworld.kr

 

 

 

 3   

 

더 카니발 오월드 축제 공연 내용입니다.



 

총 면적 783,000㎡를 자랑하는 대전오월드는 가을꽃축제가 펼쳐지는플라워랜드이외에도 국내 단 두곳만 운영중인 아프리카 버스 사파리와 국내유일의 한국늑대 사파리 등 136 920여마리의 동물들을 보유한쥬랜드 54m 높이에서 떨어지는 자이언트드롭, 시원한 물길을 질주하는 후룸라이드, 슈퍼바이킹 등 18종의 흥미롭고 짜릿한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는조이랜드”, 그리고 앵무새, 토코왕부리새, 홍학, 에뮤 등 세계적인 희귀새와 열대식물이 어우러진 신비로운 버드체험 테마파크인버드랜드”, 이렇게 총 4개의 테마파크로 이루어진 중부권 이남 최대 종합테마파크입니다.


대전 더 카니발 오월드 축제





대전 더 카니발 오월드 축제






대전 더 카니발 오월드 축제


 

더 카니발 오월드 축제를 맞아 조이랜드 내 레인보우스테이지에서는 흥미롭고 다채로운 각종 공연이 펼쳐집니다. 어린이 뮤지컬 정글의 왕타잔과 어깨가 들썩이는캐릭터 DJ 클럽 파티그리고 축제기간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오월드 중앙광장에서 펼쳐지는동화나라 카니발 퍼레이드는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게 됩니다. 동심의 세계속으로 초대할명작동화 트릭아트 포토존에서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의 사진도 꼭 담아갈 수 있습니다. 『플라워랜드 가을빛에 물들다.』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오월드가을꽃축제에서는 가을냄새 물씬 나는 파스텔톤의 수많은 가을꽃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국화”, “아스타”, 그리고핑크뮬리등 가을의 정취에 흠뻑 취해 볼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시원한 음악분수 및 거리분수, 화려한 조명과 아름다운 정원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스팟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전오월드는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4   

 

더 카니발 오월드 축제 퍼레이드 공연시간 안내입니다.

 

공연일시 : 매주 주말 및 공휴일(91~10 31)

공연시간 :15:00

공연장소 : 대전 오 월드 중앙광장

 

 

 

 5   

 

대전 오월드 입장료 가격과 할인 방법, 찾아가는 법 그리고

연간회원권, 단기회원권 가격 및 할인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