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여행

허왕후 신행길 축제 2018 일정, 장소, 프로그램, 라인업 총 정리

Global trends 2018. 8. 31. 10:04

허왕후 신행길 축제 2018 일정, 장소, 프로그램, 라인업 총 정리

 


 

 1  

 

폭염으로 인해 일정이 조금 뒤로 미뤄져서 올해는 2018 허왕후 신행길 축제가 8 31일부터 9 2일까지 3일간 김해시 해반천 일대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허왕후 신행길 축제는 금관가야의 시조 김수로왕과 인도공주 허왕후의 로맨틱 스토리를 주제로 다양한 퍼레이드 경연, 다문화체험, 공연, 타운파티(클럽DJ), 인도영화제 등을 결합한 종합 예술축제의 형태로 진행이 됩니다. 올해는 특히 해반천 수상무대에서 펼쳐지는 각종 퍼레이드 경연대회를 중심으로 물로 즐기는 수전놀이, 현대적인 DJ파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있는 볼거리를 가득한 축제가 펼쳐질 것입니다.


김해에서 대한민국 독서대전도 하고 있으니 같이 둘러보면 좋을 듯 합니다.


2018/08/31 - [국내여행] - 대한민국 독서대전 2018 일정, 장소, 프로그램, 주차장, 교통편 정보 총정리



허왕후 신행길 축제



 

 

 2  

 

허왕후 신행길 축제 일정 및 장소 정보입니다.



 

축제기간 : 2018.08.31 ~ 2018.09.02

축제위치 : 경상남도 김해시 김해대로 2103



축제장소 : 부산김해경전철 박물관역 해반천 일대

홈페이지 http://www.gasc.or.kr

 

 

 3  

 

허왕후 신행길 축제 부대행사와 일자별 주요행사 내용입니다.


허왕후 신행길 축제

 




[8/31()]

- 퍼레이드 경연 예선(해반천 특설무대)

 

[9/1()]

- 아시아 문화체험

- 수전놀이

- 퍼레이드 경연 본선 및 공연

- 타운파티 (B급들의 반란, 클럽파티, EDM댄싱파티)

 

[9/2()]

- 아시아 문화체험(가야의 거리)

 

 

 4  

 

허왕후 신행길 축제 신행길 퍼레이드 공연 참가자 정보입니다.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

 

60명의 섬세한 음악감수성을 지닌 소년소녀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만의 개성 있고 풍부한 소리와 밝은 웃음으로 김해시민과 음악 애호가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라퍼거션

브라질의 음악과 문화를 대한민국에 전파하고 선두적으로 이끌고 있다. 리오 데 자네이로의 삼바음악을 비롯해 브라질의 다양한 음악을 연주할 뿐만아니라 타악기, 노래, 춤 등의 다양한 유닛으로 활동하고 있다.

 

스텝크루

부산을 대표하는 B-boy단체로, 스트릿댄스뿐만아니라 전통타악, 클래식과의 폴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다양한 퍼포먼스활동 영역을 확장하고있다. 대표작으로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부산 등이 있다.

 

아라리 연합 응원단

아라리 연합 응원단은 대한민국 최대, 최고 수준의 응원단이다. 2017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다이내믹부문)에서금상을 수상하였고,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 폐막공연에 참가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어반스윙

2015년 부산에서 창단된 스윙댄스 동호회로 [부산대 SWING 243 DANCE HALL]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스윙댄스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1920~50년대 스윙재즈음악으로 스윙댄스의 활발함과 유쾌한 퍼포먼스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유로피언 월드댄스

캉캉, 플라멩코 등 세계 각국의 댄스를 다양하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며 관객과 함께하는 무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한도전삼바 댄스팀으로 출연하며 널리 알려져 다양한 무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선희가야무용단

최선희가야무용단은 2006년에 창단하여, 가야 설화를 주제로 한 우리 고유의 전통 춤 작품들을 정기공연을 통해 꾸준히 발표해 왔다. 가야의 아름다운 춤을 통해 김해 지역의 문화적 위상을 높이고 있다.

 

GETZ

부산 로컬 라틴밴드 GETZ는 주로 남미 쿠바의 맘보, , 살사 등의 아프로쿠반 음악을 연주한다. 다양한 전통 타악기를 활용하여 차별된 사운드와 리듬적 하모니를 구성하고 있다.

 

 

 5  

 

허왕후 신행길 축제를 즐겁게 해줄 타운파티 참가자 라인업입니다.

 

DJ RARA

걸그룹브랜뉴걸'출신의 DJ RARA는 대중적인 선곡으로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무대를 펼칠뿐만 아니라 디제잉과 함께 댄스도 선보인다. 센텀맥주축제, 아디다스 마이런 등의 디제잉공연을 하였다.

 

DJ ZIN

DJ ZIN(조진혁)은 부산에서 활발한 디제잉 활동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음악장르들을 자신만의 독창적인 믹싱으로 구사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싸요

최고의 퍼포먼스와 비쥬얼을 자랑하는싸요는 가수 싸이 특유의 노래와 춤을 그대로 담아 열정적인 무대를 만드는 뮤지션이다. ‹TV 특종 놀라운세상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여 많은 인지도를 쌓고 있다.

 

수전놀이

 

온라인 사전 접수

-접수기간 : 8 8() ~ 19()

-접수방법 : http://naver.me/5SvZtsDn

-모집인원 : 1,000

(온라인사전접수 800, 현장접수200)

 

 수전놀이 참가 안내

-접수확인 : 9 1() 오후1

(확인처 : 시민의 종 맞은편 운영본부)

 

-일시 : 9 1() 오후2

-장소 : 김해시 해반천 특설무대

(부산김해경전철 박물관역 인근)

 

 

 6  

 

허왕후 신행길 축제 찾아가는 길 입니다.

 

자가용 이용 시,

내비게이션 : 김해시 시민의종, 가야의거리 (부산김해경전철 박물관역 인근)

 

서김해IC → 좌회전(한덕한신아파트 방면) → 한진아파트 방면으로 직진우암초등학교 지나 삼거리에서 우회전김해문화의전당 지나 직진가야의거리(경전철 박물관역)

동김해IC → 김해시청김해경찰서다리 직전 우회전대성동고분박물관가야의거리(경전철 박물관역)

 

경전철 이용시

박물관역하차 : 하차후 2번출구

 

일반버스 이용시

김해교육지원청 하차 : 2, 2-1, 3, 6, 7, 82, 상동공영1, 4, 4A

 

 

 7  

 

올해의 허왕후와 김수로왕 역을 해 주실 분의 정보입니다.

 

2018 허왕후 신행길 축제의 두 주인공, 허왕후와 김수로왕은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되어 축제의 홍보대사로 활동합니다. 특히 신행길 퍼레이드 공연에 허왕후와 김수로왕으로 참여합니다.

 

허왕후 신행길 축제



허왕후 : 안잘리 싱

치열한 오디션 경쟁을 뚫고 화제의 허왕후 역을 맡은 인도여성 안잘리 싱(31). 인도전통 의상을 잘 소화해 낸 우아한 아름다움을 인정 받아 선발되었습니다.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2011년 인도 모디 총리 방한 당시 통역사로도 활동했습니다. 한국에서 한국어교육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힌디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김수로왕 : 박규남


허왕후 신행길 축제


김수로왕 역에는 부산·경남지역에서 독립영화와 연극에서 꾸준히 활동해온 배우 박규남(30)이 선발됐습니다. 그는 인물에 대한 성격과 역할을 잘 이해하고 있었으며 온화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이면서도 왕의 위엄을 갖추고 있었던 점이 높게 평가받아 선발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