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팁/중국여행

중국여행 추천, 후난성, 장가계, 장가계시내부터 천문산 봉황고성까지.

Global trends 2018. 11. 29. 14:42

중국여행 추천, 후난성, 장가계, 장가계시내부터 천문산 봉황고성까지.



 

중국여행으로 장가계를 많이 관광합니다. 아마 한국인이 사랑하는 관광지 중 TOP 10 안에 장가계가 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장가계를 방문시 같이 둘러보면 좋을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장가계 시내부터 봉황고성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중국여행지 중 한곳이 장가계 입니다. 장가계는 중국 후난성에 있으며 후난성의 가장 큰 도시인 장사를 통해서 장사에서 기차와 버스로 장가계 시내까지 가던지 아니면 베이징이나 상하이에서 비행기를 타고 장가계를 갈 수도 있습니다. 장사에서 장가계 시내까지는 기차와 버스로 각각 기차로는 약 5시간, 버스로는 약 4시간이 걸립니다.

 

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장가계는 한국에서 패키지여행상품이 많기 때문에 패키지 여행으로 방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패키지여행이 아니더라도 장가계는 중국에서도 유명한 관광지이기 때문에 자유여행을 도전해 봐도 좋을 곳 중 하나입니다. 장가계는 땡처리 여행때 잘 골라서 방문하면 정말 저렴하게도 방문이 가능한 곳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장단점은 다 있겠죠? 본인에 맞게 선택하면 될 듯합니다. 오늘은 장가계의 대표적 관광명소를 소개합니다. 장가계 방문전 이정도는 알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1   

 

장가계 관광 시 반드시 함께 봐야할 추천장소는 어디일까요?



 

 

장가계를 방문하신다면 같이 보아야 할 관광명소가 많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같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무릉원 武陵源

장가계 풍경구 전체를 지칭하는 말입니다.

중국 최초의 국가삼림공원이자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이기도 합니다.


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무릉원 입니다.


 

 

2. 장가계 시내 家界市

장가계 여행의 시작점이 되는 곳입니다. 공항, 버스 터미널, 기차역이 모여 있어 교통의 요충지이자 장가계의 가장 번화가입니다.


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장가계 시내모습입니다.


 

 

3. 천문산 天

장가계 시내에 위치해 있는 해발 1,518m 의 가장 높은 산으로, 장가계의 심장이라 불리는 산입니다.


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천문산 입니다.


 

 

4. 부용진 芙蓉

3,00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소수민족이 살고있는 마을입니다. 높이 60m의 대폭포와 절벽 위의 가옥이 절경을 보여주고 있는 곳입니다.


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부용진 입니다.



 




 

5. 홍석림 紅石林

붉은색 바위가 마치 숲처럼 장관을 이루고 있다하여 불리는 곳입니다. 수억 년의 시간이 만들어 낸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다.


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홍석림 입니다.


 

 

6. 장사 長沙

후난성의 성도로 인구 700만의 대도시입니다. 직항편이 장가계는 드물게 있어서 장가계 여행을 하기 위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장사 시내모습입니다.


 

 

7. 봉황고성 鳳凰古城

중국국가 4A급 풍경 지역입니다. 낮과 밤의 색다른 매력이 공존하는

중국의 4대 고성입니다.


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봉황고성 입니다.


 


 


 

 2   

 

장가계 시내에서 장가계 근교의 관광명소까지 걸리는 시간을 살펴볼까요?



 

장가계 시내에서 무릉원 가는 법

버스 터미널에서 무릉원행 버스 탑승

요금 : 12~20

운행 시간 : 05:30~19:00(배차 간격 10)

소요 시간 : 50

 

장가계시내에서 장사 가는 법

기차와 버스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기차로는 약 5시간, 버스로는 약 4시간이 걸립니다.

 

장가계시내에서 부용진 가는 법

부용진 까지는 자동차로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부용진에서 홍석림 가능 법

자동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장가계시내에서 봉황고성 가는 법

자가용으로 약 3시간 30분이 걸립니다.

 

부용진에서 봉황고성 가는 법

자가용으로 약 3시간이 걸립니다.


아래 사진은 장가계 시내부터 각각의 관광명소까지의 거리를 나타낸 지도입니다.



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후난성 장가계, 반드시 들려야 할 장가계 근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장가계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