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팁/베트남여행

베트남 저가항공사, 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

Global trends 2019. 1. 30. 11:52

저가항공사들이 베트남 노선을 계속 늘리고 있습니다. 취항노선등을 알아볼까요?


 

국내 저가항공, 저비용항공사들이 베트남 정기노선을 계속 늘리고 있어서 베트남을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처럼 대형항공사 이용하는 것 보다 비용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입장에선 대 환영입니다.  이렇게 저가항공사들이 베트남 취항은 늘리고 있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한국사람들이 베트남을 많이 방문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기업들이 베트남에 많이 진출해 있기도 하지만 최근 박항서 감독님의 영향으로 베트남에 대한 한국인들의 관심이 폭발적인것도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


 

 

 

 

 1   

 

얼마나 많은 저가항공사가 베트남 운항을 할까요?



 

이스타항공의 경우 저가항공 최초로 인천푸꾸옥 정기노선 취항을 결정했으며 티웨이항공 LCC의 경우는 베트남 최다 노선 취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가항공사는 대형항공사와 차별화를 갖기위해 베트남 중소도시까지 적극적으로 취항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객 입장에서는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

 

현재까지 저가항공사들의 계획을 살펴보면 이스타항공은 국내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베트남 푸꾸옥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이스타항공은 다음달부터 인천~나트랑과 함께 인천~푸꾸옥 노선을 새로 취항하게 되면서 다낭, 하노이에 이어 베트남 4개 도시를 모두 운항하는 항공사가 되었습니다.


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


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


 

베트남 항공사 비엣젯항공은 2018 12월부터 인천~푸꾸옥 노선을 주 7회 운항하고 있으나, 국내 저비용항공사가 푸꾸옥 정기노선을 운항하는 것은 이스타항공이 처음입니다. 이스타항공이 나트랑과 푸꾸옥을 신규 노선으로 선택한 이유는 이곳들이 바로 베트남의 새로운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티웨이항공은 국내 저가항공사 중 베트남 지역 최다 노선을 운영하는 항공사입니다. 티웨이항공은 20192월부터 인천~나트랑을 신규취항하며 이로써 베트남 취항도시만 8곳이 됩니다.

 

제주항공도 2018 12월 대구~다낭 노선에 신규취항했으며 무안~다낭 노선을 매일 운항하는 등 지방 출발 노선을 점차 확장하고 있습니다.



 

 

 

 2   

 

베트남 여행관련 읽어보면 좋은 포스팅입니다.

 


 

 

박항서 감독님과 관련된 베트남 축구인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박항서 감독님의 인기가 베트남에서 어느 정도인지 베트남 응원열풍은 어느 정도인지, 베트남에서 박항서 감독님이 찍은 CF와 영향력은 어느정도 인지 그리고 베트남 축구 역사에 대해서도 함께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박항서 감독 베트남 축구팀 베트남 환영풍경! - 박항서 감독님 고맙습니다.

 

베트남! 축구에 미치다, 베트남 축구 열정 – 박항서 감독님 고마워요

 

베트남축구 국가대표팀 박항서 감독 – 베트남 인기는 진짜일까?

 

박항서 베트남 축구 대표팀 감독 초상화 1만5 달러에 팔리다.

 

박항서 감독, 2019 일정 총정리, 계약만료 베트남과 재계약 할까요?

 

 

베트남 여행시 알아두면 좋을 팁에 대해서 포스팅한 정보입니다.

 

베트남 여행 주의 사항, 베트남 사람이 싫어하는 숫자와 좋아하는 숫자 알아볼까요?

 

베트남 여행 주의 사항 – 베트남 종교와 베트남인의 특징 살펴볼까요?

 

베트남 기후, 날씨, 다낭 날씨알아보기, 베트남 날씨 추천 어플

 

베트남, 국토면적, 인구수, 언어, 화폐 등 기본정보 총정리

 

국제운전면허증으로 베트남에서 운전해도 될까요?

 

베트남 여행 시 주의할 사항베트남 여행 주의해야 할 질병 알아볼까요?

 

베트남 물가, 베트남 병원 진찰비, 의료비 알아볼까요?

 

베트남 여행 출입국시 면세한도 알아보기담배는 몇 갑까지 면세점에서 살수 있을까요?

 

베트남여행 주의사항, 이정도는 꼭 숙지하고 베트남 여행하세요.

 

베트남 기후, 날씨, 다낭 날씨알아보기, 베트남 날씨 추천 어플

 

베트남여행 추천, 다낭, 호이안, 후에 여행, 추천일정 및 추천코스 알아볼까요?

 

베트남 여행 주의사항, 베트남 여행 후 한국으로 가져오면 안되는 것들.

 

베트남 비자 종류와 비자 발급비용 알아볼까요?

 

베트남물가 알아보기- 생필품편, 보로 담배한갑 가격은?

 

베트남물가 알아보기 - 의료비, 아파트 월세, 외국인학교 수업료는 얼마일까요?

 

 

 

 

국내 저가항공사가 운항 중이거나 신규 취항한 베트남 노선 정보입니다.

 

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


 

 

 

 

 2   

 

저가항공사들이 베트남 취항노선을 늘리는 이유 알아볼까요?



 

저가항공상들이 베트남 취항노선을 늘리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베트남 여행 수요가 폭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2018 12월 법무부 인천공항 출입국·외국인청 발표를 보면, 베트남은 일본(20%)에 이어 2018년 한국인들이 두 번째로 많이 찾은 나라(12%)로 나타났습니다. 베트남관광청의 보도에 따르면 2018년 연말까지 베트남을 찾은 한국인 관광객이 33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의 지난해 베트남 노선 평균 탑승률은 80%~90%로 거의 모든 항공기가 만석이라는 이야기 입니다.

 

 

저가항공사들의 신규노선 취항이 더 쉬워진 이유는 또한 2008년 한국과 베트남 정부가 항공자유화(오픈스카이) 협정을 맺어 노선의 신규 개설이나 확대 여부를 비교적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


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베트남운항 저가항공사 알아볼까요?


 

2019년은 또다른 저가항공사가 지정이 됩니다. 구내 저비용항공사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국토교통부는 2019 1분기 에어로케이, 에어프레미아, 플라이강원, 에어필립 등 항공운송사업자 신규 면허를 신청한 항공사 중 신규사업자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한국국적기가 가장 많이 가는 곳은 베트남 중에서도 다낭으로 하루에 20여대의 한국국적기가 운항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비엣젯 등 베트남 항공사도 운항 횟수를 늘리면서 경쟁이 심해지고 있는 상화입니다.




 3   

 

베트남에서 머무를 만한 게스트하우스, 펜션, 콘도, 모텔, 호텔등은 아래에서 최저가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가격이 어느정도인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베트남 게스트하우스, 펜션, 콘도, 모텔, 호텔 최저가가격 비교 검색하기 클릭

 

또는 머무르고 싶은 장소를 아래에서 검색하면 게스트하우스, 펜션, 콘도, 모텔, 호텔등의 숙소를 최저가와 함께 예약가능사이트, 전체 가격비교하여 최저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