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여행

중부 눈썰매장 곤지암 중부컨트리클럽 눈썰매장 이용요금, 할인방법 알아볼까요?

Global trends 2019. 1. 14. 13:39

중부 눈썰매장 곤지암 중부컨트리클럽 눈썰매장 이용요금, 할인방법 알아볼까요?


 

곤지암 중부컨트리클럽에 있는 중부 눈썰매장은 중부고속도로와 일반 3번국도의 옆에 있습니다. 중부눈썰매장의 장점은 편리한 교통입니다. 서울, 경기, 강원, 충청 등 어디에서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넓은 부지 4,000평의 넓은 부지에 성인용(길이 180m, 50m)과 유아용(길이50m, 20m)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매년 12월 초에 개장하여 2월까지 운행을 합니다. 썰매종류로는 기존의 플라스틱 썰매와 튜브썰매를 이용 가능합니다.


중부 눈썰매장 곤지암 중부컨트리클럽 눈썰매장 이용요금, 할인방법 알아볼까요?중부 눈썰매장 곤지암 중부컨트리클럽 눈썰매장 이용요금, 할인방법 알아볼까요?


 

중부 cc 눈썰매장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서울에서 50분이면 올 수 있는 교통과 24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증빙서류를 지참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는 것 그리고 온라인을 이용해 표를 구매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눈썰매장 표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중부 눈썰매장 곤지암 중부컨트리클럽 눈썰매장 이용요금, 할인방법 알아볼까요?중부 눈썰매장 곤지암 중부컨트리클럽 눈썰매장 이용요금, 할인방법 알아볼까요?


 

또한 중부 눈썰매장의 가장 큰 장점은 컨베이어벨트가 설치되어 있어 눈썰매나 튜브를 들고 꼭대기까지 올라가는게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서도 가장 빨리 눈썰매장을 개장하기도 합니다.

 

 

 

 

 

 1   

 

중부 눈썰매장 개장 시기 및 이용시간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눈썰매장 개장시기 : 매년 12월 초~ 2월초까지(직접 연락필요)

 

이용시간 : 오전 10~ 오후 5

 

위치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451 (곤지암읍)


 

대표문의전화 :  중부눈썰매장 031-763-2752

 

부대시설 :

매점, 쉼터, 미니기차, 마술공연, 인형극, 야외수영장(여름)등이 있습니다.

 

 

 

 

 2   

 

중부눈썰매장 이용요금 및 할인구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요금

어른 : 14,000(중학생 이상)

소인 : 13,000(24개월~ 초등학생)

 

할인구매 방법

쿠팡, 티몬, 위메프 및 기타 오픈마켓을 통해서 구매하면 50% 가량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구매 주의할점 :

쿠팡, 티몬, 위메프 및 기타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한 인터넷 티켓은 당일구매한 쿠폰은 당일 사용이 불가하니 할인쿠폰으로 구매를 할 경우 미리 구매를 해야 합니다.

 

추가부대시설 가격

눈놀이동산 : 무료

전통민속놀이체험(투호던지기) : 무료

마술공연(유료2,000)

벌룬&그림자쇼(유료2,000)

미니바이킹(유료3,000) 입니다.




 3   

 

곤지암이나 곤지암 근처에서 머무를 만한 게스트하우스, 펜션, 콘도, 모텔, 호텔등은 아래에서 최저가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곤지암이나 본인이 머무르고 싶은 장소를 검색하면 게스트하우스, 펜션, 콘도, 모텔, 호텔등의 숙소를 최저가와 함께 예약가능사이트, 전체 가격비교까지 가능하게 해주며 최저가로 예약까지 가능합니다. 잔여 공실까지 확인이 가능하니 곤지암에 머무를 계획이 있으면 아래사이트에서 숙소를 확인하여 최저가로 숙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중부컨트리클럽 눈썰매장 근처, 곤지암 최저가 호텔 전체 가격 비교 검색하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