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팁/미국여행

미국비자종류 알아보기 – 미국약혼비자, K-1 비자 알아보기

Global trends 2018. 12. 2. 20:58

미국비자종류 알아보기 미국약혼비자, K-1 비자 알아보기

 

미국비자 종류 중 약혼비자(약혼자비자) K-1 비자 라고 있습니다. 이비자는 조건만 맞는다면 다른 미국비자보다도 발급받기가 쉽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다소 발급받기 쉬운 약혼자비자(K-1 비자)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미국약혼비자 K-1 비자의 경우에는 다른 미국비자들에 비하면 다소 발급받기가 쉬워서 미국비자를 발급받는데 있어서 크게 어려움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비자로 치고는 상당히 빠르게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미국 약혼자비자 K-1 발급에 필요한 주의사항만 잘 지킨다면 약혼비자는 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미국약혼자비자 K-1 비자에 대해 알아볼까요?미국약혼자비자 K-1 비자에 대해 알아볼까요?



 

 

 

 1   

 

미국 약혼비자 K-1비자 알아볼까요?



 

미국약혼비자 K-1 비자 같은 경우는 미국시민권자의 외국인 약혼자에게 발급되는 비자입니다. 미국시민권자의 외국인 약혼자라면 미국정부에서 미국으로의 이민 의사가 있다고 판단하기 때문에 발급해 주는 미국 비자입니다. 비이민비자로는 미국 입국이 거절될 수 있는 확률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반드시 약혼자비자를 발급을 받고 진행하는 편이 훨씬 도움이 많이 됩니다.


미국약혼자비자 K-1 비자에 대해 알아볼까요?미국약혼자비자 K-1 비자에 대해 알아볼까요?



 

 

약혼자비자는 청원서를 신청하는 지역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영주권이 다른 비자에 비해서 상당히 빠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약혼자비자 일 경우에는 동반가족에게도 미국비자를 동시에 발급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동반가족이 있을 경우에는 K-2로 진행됩니다.

 

 

 

 

 2   

 

약혼자비자 K-1 비자의 주의점 알아볼까요?



 

약혼자비자를 발급받는다면 반드시 90일 이내로 미국 시민권자와 결혼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미국에 체류하면서 영주권을 신청하는 것도 가능해집니다.

 

, 90일 내로 미국시민권자와 결혼을 진행하지 못해, 증명을 하지 못한다면 비자는 취소가 되며 반드시 한국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체류할 수 있는 비자가 없기 때문에 미국에서 거주를 할 수 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미국약혼자비자 K-1 비자에 대해 알아볼까요?미국약혼자비자 K-1 비자에 대해 알아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