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팁/중국여행

중국여행추천, 장가계, 장가계 교통, 대중교통 알아볼까요?

Global trends 2018. 12. 2. 16:32

중국여행추천, 장가계, 장가계 교통, 대중교통 알아볼까요?



 

최근 중국추천여행으로 장가계에 대해서 최근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장가계 근처에서 반드시 들러야할 후난성 장가계 풍경구의 관광지구종류 부터 장가계 여행 시 꼭 봐야할 장가계 TOP 10 풍경까지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지금 포스팅과 함께 기존 포스팅을 읽어보면 장가계 여행이 훨씬 더 풍요로워 질 것입니다. 패키지 여행으로 가던, 땡처리 여행으로 가던, 자유여행으로 장가계를 가던 기본적으로 제가 포스팅한 내용만 알고 가더라도 훨씬더 알찬 장가계 여행이 될 것입니다. 기존 포스팅은 아래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11/29 - [중국여행] - 중국여행 추천, 후난성, 장가계, 장가계시내부터 천문산 봉황고성까지.


2018/11/30 - [중국여행] - 장가계의 관광명소와 최고 절경 TOP 10, 장가계 10대 관광지 알아볼까요?


 

 

가끔씩 패키지 여행으로 여행사가 제공한 버스만 타고 다니다 보면 내가 방문하는 곳이 어디인지 방향감각이 없을때가 많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장가계를 방문시 각 관광지들의 거리는 얼마나 되는지, 버스로 얼마나 걸리는지 등의 장가계 교통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장가계 대중교통, 장가계 택시요금, 장가계 셔틀버스 타는법 알아볼까요?장가계 대중교통, 장가계 택시요금, 장가계 셔틀버스 타는법 알아볼까요?



 

 

 

 1   

 

장가계공항, 장가계버스, 장가계 기차등, 대중교통 알아봅시다.



 

베이징, 상해에서 장가계 가기.

 

베이징이나 상해에서는 비행기로 장가계 공항까지 약 2시간 30분 이 소요됩니다.

 

 

장사에서 장가계 가기.

장사에서 장가계는 버스로는 4시간, 기차로는 5시간이면 장가계 시내 버스터미널과 기차역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장가계 대중교통, 장가계 택시요금, 장가계 셔틀버스 타는법 알아볼까요?장가계 대중교통, 장가계 택시요금, 장가계 셔틀버스 타는법 알아볼까요? 장가계 공항모습입니다.



 

 

장가계 시내에서 무릉원 가는방법

 

장가계 시내의 버스 터미널에서 무릉원행 버스를 타면 됩니다.

요금 : 12~20

운행 시간 : 05:30~19:00(배차 간격 10)

소요 시간 : 50분 입니다.

 

 

장가계 시내에서 국가삼림공원가는법 알아볼까요?

 

장가계 공항에서 시내 버스 터미널로 이동 후, 터미널에서 국가삼림공원행 버스를 타면 됩니다.

 

요금 12~20

운행 시간 06:10~18:00(배차 간격 10)

소요 시간 40

 

 

참고로 장가계공항에서 장가계 시내까지는 차로 약 20분 이면 갈 수 있으며 장가계 시내에서 무릉원까지는 차로 약 40~50분 이면 갈 수 있습니다.


장가계 시내에서 각 유명 관광지까지의 지도와 위치 정보입니다.


장가계 대중교통, 장가계 택시요금, 장가계 셔틀버스 타는법 알아볼까요?장가계 대중교통, 장가계 택시요금, 장가계 셔틀버스 타는법 알아볼까요?


 

 

 

 

장가계 각 여행지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법

 

장가계 국가삼림공원 입구황석채 케이블카 탑승장( 3)

 

무릉원 입구천자산 케이블카 탑승장( 25)

 

백룡 엘리베이터십리화랑( 15)

 

천자산 풍경구원가계( 35)

 

 

 

장가계공항에서 장가계 시내가는 법 알아볼까요?

 

장가계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차로 20분이면 갈 수 있을만큼 가까운 편에 속합니다. 장가계 공항은 국제선도 운행을 하긴 하지만 주로 중국 국내선이 운항되는 작은 규모의 공항입니다. 규모가 작다 보니 공항버스나 시내버스는 장가계 공항에 없습니다. 장가계 공항에서 장가계 시내를 가려고 한다면 공항 밖으로 나와서 택시 정류장에서 택시를 타고 가는법 밖에 없습니다.  택시로 약 20분 가량이면 장가계 공항에서 장가계 시내까지 도착 가능합니다.



 

 

중국, 장가계 택시요금 얼마일까요?

 

중국, 장가계 택시 기본 요금은 5元이며, 기본 거리(1.6km) 초과 시 300m 마다 0.5元씩 요금이 올라갑니다. 중국돈 5위안이면 우리나라 환율로 계산하면 약 800원 정도입니다. 보통 장가계 공항에서 장가계 시내까지 택시를 타면 30~40元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5,000원에서 6,500원 사이면 장가계 시내까지 택시로 갈 수 있으니 부담은 없을 것 같습니다.  장가계 택시 기사 분들은 영어가 잘 통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가고자 하는 목적지, 호텔이나 식당, 관광지의 명칭을 중국어 꼭 표기해서 가져가서 택시기사에게 보여주기를 권해 드립니다.

 

 

장가계 시내의 대중교통 시설 알아볼까요?

 

장가계 시내에서는 버스 터미널, 기차역 등 주요 교통시설과 장가계 관광지까지 운행하는 노선이 있습니다. 중국 장가계 버스 요금은 1~2元 정도이며, 보통 06:00~20:30까지 운행 하는편입니다. 노선에 따라 일찍 버스가 끊기는 경우도 있으므로 돌아오는 버스편 시간을 꼭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장가계 공항근처의 4번 버스 노선은?

장가계 근처에서 운행하는 4번 버스는 공항 내부로는 진입하지 않습니다. 장가계 공항 근처까지만 운행합니다. 장가계 공항근처에서 하차 하면 도보로 10분이면 장가계 공항에 도착합니다.

 

버스 터미널, 기차역에서는 6, 10B번 버스가 있으며

보봉호에는 2번 버스

천문산에서는 10번 버스가 운행을 합니다.


장가계 대중교통, 장가계 택시요금, 장가계 셔틀버스 타는법 알아볼까요?장가계 대중교통, 장가계 택시요금, 장가계 셔틀버스 타는법 알아볼까요? 장가계 공항 모습입니다


 

 

 2   

 

중국에서 대중교통, 버스, 기차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점 알아볼까요?



 

중국에서 기차, 버스 이용 할 때 여권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중국의 기차역과 버스 터미널은 이용객들의 안전을 위해 경비가 심합니다. 기차역이나 버스터미널도 공항처럼 짐 검사를 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기차 티켓이 없으면 기차역 내부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특히 외국인은 여권이 없으면 티켓 발권자체가 불가능합니다. 기차, 버스 이용 시 여권은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장가계 대중교통, 장가계 택시요금, 장가계 셔틀버스 타는법 알아볼까요?장가계 대중교통, 장가계 택시요금, 장가계 셔틀버스 타는법 알아볼까요? 장가계 기차역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