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공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

Global trends 2020. 1. 13. 13:49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를 오늘 포스팅에서 자세히 정리하여 다음에서 알려드립니다.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






오늘은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김해공항은 국내선과 국제선이 모두 있는 국제공항으로 인천공항, 김포공항, 제주공항과 함께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국제공항입니다. 김해공항의 정식명칭은 김해국제공항입니다. 꾸준히 성장을 해오던 김해공항이 사실 2019년에는 처음을 역성장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바로 일본 여행 보이콧 확산에 일본여행을 자제하면서 김해공항이용객도 10년 만에 처음과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9년 김해공항 국제선 여객은 9557828명으로 2018(9866879)과 비교해 3.13% 감소한 것으로 보입니다.



 

김해공항 국제선 이용객은 2015 595만명, 2016 777만명, 2017 881만명, 2018 986만명을 기록하며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었습니다. 김해공항 국제선 이용객이 감소로 돌아선 것은 2009년 이후 10년 만입니다. 반면 감소 추세였던 김해공항 국내선 여객 수는 다시 성장세로 돌아섰습니다. 2019년 김해공항 국내선 이용객은 7376572명으로 2018(7197734)보다 2.48% 늘었습니다. 김해공항 국내선 여객은 2015 642만명, 2016 712만명, 2017 759만명으로 매년 증가하다 2018 719만명으로 감소했습니다.



 

김해공항 국내선 노선은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현시점에서는 김해 김포노선, 김해 제주노선, 김해 인천노선 3개의 노선만이 운항중입니다. 김해 양양노선의 경우 운항을 하다가 현 시점에서는 운항을 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납니다. 김해공항 국내선 운항 항공사로는 대한항공, 에어부산, 제주항공,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진에어, 아시아나항공 있습니다. 김해공항 국제선은 현재 총 3개 노선 6개 항공사가 주 847회 정도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김해공항 국제선의 경우 김해 중국, 김해 일본, 김해 필리핀, 김해 대만, 김해 태국, 김해 베트남, 김해 미국, 김해 캄보디아, 김해 말레이시아, 김해 러시아, 김해 라오스, 김해 몽골 총 13개 국가 노선이 있으며 김해공항 국제선 운항항공사로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베트남항공, 에어부산, 진에어, 베트남항공, 비엣젯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타이항공, 에어아시아엑스, 중국남방항공, 중화항공, 중국동방항공, 오로라항공, 중국국제항공, 몽골항공, 홍콩익스프레스, 일본항공, 상해항공, 케세이드래곤항공, 팬퍼시픽항공, 필리핀에어아시아, 타이거에어타이완 항공사가 현재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김해공항 국제선 운항현황은 정기선, 부정기선 포함하여 총 13개국 43개 노선이며 매주 1,248 28개 항공사가 운항중입니다.




 

 

 

 

 

 1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와 함께 읽어보면 좋을 포스팅을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





 

김해공항 주차요금, 김해공항 제주도 시간표, 김해공항 제주도 항공권 가격, 김해공항 국내선 시간표등, 김해공항 이용에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김해공항 국내선 시간표 알아볼까요?

 

김해공항 제주도 비행기 시간표 김해공항 제주도 항공권 가격 알아볼까요?

 

김해공항 주차장 위치 주차요금, 50% 주차요금 할인조건 알아볼까요?

 

김해공항 에어부산, 티웨이 대만 가오슝 노선 알아볼까요?

 

김해공항 주차장요금, 김해공항 주차장 요금할인조건 알아볼까요?

 

2019 하반기 김해공항 국제선 운항스케줄 알아볼까요?

 

2019 하반기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운항노선과 운항스케줄 알아볼까요?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알아볼까요?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료, 이용요금, 놀이시설 종류, 가격, 할인조건, 찾아가는 길, 교통편 정리.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료 할인조건 알아볼까요?

 

김해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김해여객터미 시간표 총정리.

 

김해공항 주차장요금 및 50% 주차요금 할인조건 총정리.

 

김해~제주도 비행기표 시간표 김해제주 항공권 항공요금 총정리.

 

김해공항, 김해 인천 비행기, 김해공항 인천공항 시간표 총정리.

 

김해공항,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총정리.

 

김해공항 주차장, 김해공항 주차요금 알아보기.

 

김해공항 리무진버스시간표 알아보기.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






 

 

 

 

 

 2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는 가장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정리하여 알려드렸습니다. 하지만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는 동계, 하계와 같은 계절에 따라 그리고 항공사 사정이나 김해공항 사정에 따라 변할 수 있음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하였습니다.




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김해공항 국제선 시간표 알아볼까요?




댓글